본문 바로가기
인생치트키 ver.1

손석구 이설 열애중 놀라운 이유

by shimz 2022. 6. 3.
728x90
반응형

영화 범죄도시 2,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로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배우 이설과 열애 중 기사가 났는데요. 이 두 사람의 열애 기사가 놀라운 이유는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0살이라는 점과 이미 지난해부터 연예계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것이 확인되었기 때문입니다.

 

손석구-이설
손석구 이설

 

 

 

손석구 이설 열애중?

사실 두 배우의 교제 사실은 영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공공연하게 퍼져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배우도 자신의 절친한 배우들에게 자신들의 교제 사실을 이미 알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사람과 가깝게 지내는 배우들은 이 두 사람의 연애를 응원하며 함께 친목 도모를 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손석구-이설
손석구 이설

 

D.P 특별 출연?

손석구와 이설이 함께 출연한 작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손석구는 올해 초 넷플릭스 드라마 D.P 촬영 당시 이설에게 특별 출연을 제안했고 그것을 받아들여 극 중에서 이설은 사망한 병사의 친누나 역할을 맡아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손석구와 같이 나오는 장면은 아니었지만 뭔가 손석구의 애정이 드러나는 부분인 것 같네요.

 

 

소속사 입장은 조심스러움?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서는 이번 열애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는데요. 손석구 소속사 측에서는 "친한 선후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고, 이설 측에서도 "친한 선후배 사이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무엇을 믿어야 할지는 여러분들의 몫인 것 같네요.

 

 

 

배우 손석구 주가 상승중

최근 화재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에서 구 씨 역할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손석구는 드라마 시작 2주 전만에도 인스타 팔로우가 20만이었는데 지금은 엄청난 수의 팔로우가 늘어난 것을 보아 지금 현재 손석구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네요. 앞으로 이 배우의 주가가 얼마나 상승할지 기대가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배우 손석구와 배우 이설의 열애 중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정리하자면 두 배우와 친한 영화계 사람들은 이미 두 사람이 사귀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것이고 소속사 측에서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뭐가 사실인가를 떠나서 앞으로 두 배우의 멋진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