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치트키 ver.1

손흥민 부상 난리난 이유

by shimz 2022.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 루틴 심즈입니다.

손흥민의 폭발적인 기량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던 토트넘 홋스퍼가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는데요. 이유는 손흥민 부상 때문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첼시전을 치른 후 다리에 통증을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괜찮았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모두가 우려하고 있던 상황이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손흥민 부상 난리난 이유

손흥민 다리 부상

 

"첼시전을 치른 후 다음날 손흥민이 다리 부위에 약간의 통증을 느꼈다"

 

모어캠비와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는 기자회견에서 콘테 감독의 충격적인 발표가 있었는데요. 콘테 감독은 "손흥민이 첼시와의 경기를 치른 후 다음날 다리 부위에 통증을 호소해 검사 진행 결과 2주 동안 경기를 나오지 못할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로서 손흥민의 다리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에서 보지 못한다는 것이 사실화되었습니다.

 

팀 전력 비상

 

"현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번 손흥민의 부상은 팀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에서도 많은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영국의 "스카이스포츠"에서는 손흥민의 부상에 대해 "근육 부상을 당한 손흥민이 약 한 달 동안 결장할 가능성이 생겼다. 그는 다음 주에 있는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2차전 첼시전, 리그 22라운드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 등 주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라고 보도하였습니다.

 

대체자 영입 추진?

 

"일각에선 손흥민의 대체자 영입 언급?!"

 

손흥민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팀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선수이가 도 하며 최근 꾸준한 득점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많은 팬들과 콘테 감독의 걱정이 큰데요. 콘테 감독은 손흥민이 아스널, 첼시, 레스터 시티 등 중요한 경기들을 앞두고 최대 4주 동안 결장 핫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래도 토트넘은 클럽 내 최다 득점자인 손흥민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라 부담이 클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이유 때문에 일각에서는 손흥민을 대체 자할 다른 누군가를 영입해야 한다는 목소리까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 달 복귀

 

"다음 달 9일 사우샘프턴전 복귀"

 

어찌 보면 당연한 부상일 수밖에 없는 게 매 경기 풀타임 출전에 꾸준한 공격포인트를 내왔던 손흥민이기에 몸상태가 그렇게 좋지 않았을 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부상을 당했다면 최대한 완벽하고 빠르게 회복하길 바라는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영국 매체 인디펜던트는 손흥민이 다음 달 9일 경기인 사우샘프턴전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어서 빨리 부상에서 회복해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